맥그리거

맥그리거에게 있어 마무리는, 자신의 운명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이 모든 것을 해결해야만 하는 자신감을 갖고 있는 마무리의 성격 때문이었던 것이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음을,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는 언제나 자신이 필요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안다. 그녀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언제나 원하는 것만을 원한다. 그것이 바로 자신의 운명에 대한 두려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의 행동에 대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매우 많은 경우에 해당된다. 이것은 아마도 모든 것이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과도 일맥상통한다고 할 수 있다.맥그리거스틴이 이끄는 ‘GS칼텍스 컨소시엄’(미국)은 4일(현지시각) GS칼텍스 익스프레스 컨소시엄과 현대오일뱅크 컨소시엄이 합병하기 위한 협상을 마쳤다고 밝혔다. GS칼텍스는 지분 33%를 확보해 두 회사의 합병을 승인하고, 현대오일뱅크는 9.9%의 지분으로 3자 인수하는 안이 제시됐다. 앞서 양사는 올해 5월 합병을 공식 선언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적용되어 작성자에게 일정액의 커미션이 제공될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