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무료중계 보는 방법 설명

국내 스포티비나우 는 2021년 3월 5일이후 무료중계는 더이상 하지않습니다. 한달 결제 해서 보는게 가장 좋지만 방법이 있습니다. 무료중계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무료 중계 하는곳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쉽고 간단하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UFC 무료중계 보는 방법

UFC 무료중계 보는 방법은 아래 링크1, 링크2 를통해 검색된 화면 을 참고하시면됩니다. 그리고 하단의 설명을 참고하세요.

ufc 무료중계 검색하기 링크 모음

 

 

 

 

[링크 1 : UFC 무료중계 (국내 블로거 검색제외)]

 

[링크 2 : UFC 무료중계 ]

 

검색결과 나오는 곳 대부분에서 무료중계를 보실수 있습니다. 

링크1에는 naver modoo tistory 등의 국내 블로거들의 검색결과를 제외한 검색결과만 보일수 있도록 검색어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링크1 결과값:

링크 1을 클릭하시면 구글에서 검색된 국내 블로거의 내용을 삭제한 결과값만 보여줍니다.

링크2 결과값:

 

검색결과에서 국내 블로거가 포스팅한 내용은 거르세요.  [링크 1 : UFC 무료중계 (국내 블로거 검색제외)] 을 이용하시면됩니다.

직접적으로 홍보하지 않는 이유는 중계 사이트가 불법 이기 때문에 저작권을 무시하고 영상을 보여주는곳입니다. 저런곳들 대부분은 상하단에 배너가많이 달려있기때문에 배너를 주의하셔야합니다. 

2~3곳의 상단의 결과값을 확인하시면 로그인도 필요없는 스포츠 중계 하는곳을 쉽게 찾아볼수있습니다.

이렇게 로그인이 없어도 볼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대단하죠 심지어 한번에 2개 3개 동시에 시청도 가능합니다. 

 

화질은 우수하지않지만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정찬성 댄이게 중계 방송 무료 시청 방법(경기일정 하이라이트 )

정찬성 VS 댄이게 , 댄이게 VS 정찬성 경기가 6월20일 (일요일) 오전 5시부터 시작됩니다. 한국선수 정찬성과, 최승우 선수가 이번 UFC 에 출전했는데요. 참고로 최승우 선수는 UFC 2승을 넘어 3승에

swstyl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적용되어 작성자에게 일정액의 커미션이 제공될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